본문 바로가기

문화

대전 '사랑해효 '울림벨 퀴즈쇼

반응형

이제 제법 날씨가 쌀쌀해지고 제법 가을의 문턱에 다가 와 있는걸 느끼고있네요

나들이 하기 정말 좋은 날씨예요~~

자연이 참 아름답다는게 멀리가지 않아도 내 주변이 항상 온통 그림이네요

이런 멋진 휴일을 남겨두고 저희가족은 더 멋진 계획을 세웠답니다^^

 

대전 효문화 문화뿌리축제중에  가족의 소중함과 실천방법으로 효문화의 중요성을 깊이

 

생각하고자 가족과 함께하는 '사랑해효 울림벨 퀴즈쇼'가 열립니다~

 

저희가족도 이번에 나가게 되었답니다~^^짝짝짝~~

이번에  제2 회로  10월 8일 토요일에 진행이 됩니다.

이렇게 기출문제가 있어요^^

그렇지만 생각보다 문제가  한자와 저희가 일상생활에서 쓰지않았던 단어들이 있어서

 

그런지 저는 생각보다 난감~~~하던 기억이(작년1회때도 참석했어요^^)

솔직히 이번에는 공부하기도 싫고해서 하기 싫었지만 아이들이 생각보다 좋아하더라구

가족들과 함께 할수있는 재미있는 시간이었던것 같아서 하고 나면 뿌듯하고 좋은 추억도

 

되고 재미있었던것같아요

 

 

이런 시상 내역도 있으니 내년에는 꼬~~옥 신청해서 가족과 함께하는 뿌듯한 시간이 되어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시험제출은 비대면이고 유튜브영상으로도 볼수있어서 아이들이 더좋아해요

 

 

반응형

'문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로교사 되는 법 선발 방법 및 배점  (0) 2023.06.26
중등 진로전담교사 지원 자격 선발 일정  (0) 2023.06.26
가을 여행 세종 국립 수목원  (0) 2022.10.24
우영우 마지막회  (0) 2022.08.17
이정재 감독 헌트  (0) 2022.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