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원주 별세 사망 장례식장이라고 뜨는 이유

반응형

탤런트 전원주와 관련하여 별세 사망 혹은 장례식장이라는 연관어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전원주 나이가 1939년생으로 어느 덧 85세이니 건강상으로는 여러모로 염려가 될 수 밖에 없는 고령의 나이입니다.

하지만 고령의 나이임에도 전원주 배우가 그동안 건강한 모습으로 여러 방송에 비춰졌었기에 많은 분들이 염려를 하고 계신가 본데요.

 

대체 어떠한 이유에서 전원주 별세라는 말이 생기게 된 것인지 그 내용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원주의 그동안 행보를 살펴보면 상당히 힘든 인생을 사셨더군요.

 

과거 28세라는 적지 않은 나이에 전원주는 부모님이 정해준 남자와 결혼을 하게 되었고 탈렌트 전원주 남편은 영등포 일대에서 유명한 의사집안이었다고 하니 인생의 첫 출발은 희극이었습니다.

 

그러나 전원주의 인생에 불운의 그림자가 드리우기 시작했습니다.

 

전원주는 첫번째 남편과의 사이에 2년만에 아들을 낳게 되았지만 남편은 폐결핵으로 일찍이 별세하고 말았습니다. 전원주 전남편을 포함하여 시댁 식구가 전부 의사였음에도 불구하고 그런 남편이 병으로 사망하게 된 것을 보면 의사라고 본인이 반드시 건강한 것은 아닌 가 봅니다.

 

 

전원주의 두번째 남편은 아들 하나를 가진 재혼남이었다고 하는데요.

전원주의 둘째 남편은 하필이면 유명한 난봉꾼이었다고 하네요.

게다가 사업을 한다는 명목하에 친가와 처갓집 그리고 전원주 재산을 모두 탕진하고는 여러 여자를 만나며 파주에 아이까지 낳아 딴 살림을 차리고 있었다고 하니 전원주 배우님의 속이 타들어갈 수 밖에 없었을 듯 합니다.

 

아무튼 전원주는 재혼을 하였지만 그런 남편과 결혼하여 결국 가족 부양은 전적으로 전원주의 몫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여러분도 잘 알다시피 전원주씨 성격이 억척스럽고 절약을 하는 스타일이라 그럭저럭 경제적인 어려움 없이 살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하늘도 무심하시지.

 

전원주의 두번째 남편은 2013년 별세하고 말았고 그 남편의 여자들이 장례식장에까지 찾아오고 보니 인생의 여러 쓴 맛을 보게 된 셈입니다. 

 

전원주에게 연관어로 전원주 사망, 전원주 별세, 전원주 장례식장이라고 뜨는 이유를 알고 보니 이런 비극적인 결혼생활 그리고 전 남편들의 사망 소식과 관련이 되어있었더군요.

 

그리고 전원주 장례식장과 관련한 에피소드는 다음 이야기 때문으로 판단됩니다.

짠순이로 유명한 전원주가 과거 통 크게 드라마 직원들에게 회식비를 지원한 적이 있었는 가 봅니다.

하지만 성격은 절대로 안 변하는 법.

 

 

전원주 탈렌트는 회식 내내 카운터를 열 번도 더 가서 지금까지 얼마 나왔는지, 영수증 청구비용을 수시로 체크했다고 하네요.

 

알고보니 전원주 배우가 회식비를 내게 만든 사람이 탤런트 선우용녀였고 이 분의 조언으로 짠순이 원주씨가 통크게 한 턱 내게 되셨나 봅니다.

 

선우용여의 조언이 전원주 장례식장이라는 말이 나오게 된 이유인데  “원주 언니 그렇게 살면 언니 장례식에 아무도 안 와”라고 뼈때리는 직언을 해주셨다고 하네요.

 

이말을 듣고 아마 정원주님도 많은 생각이 드셨겠지요.

 

탤런트 전원주는 현재 배우로서 근황을 드러내고 있지는 않지만 여전히 건강상으로 큰 걱정을 안길만큼은 아닌 듯 합니다. 아무튼 전원주 별세 및 사망이라는 이야기는 결국 그녀의 비극적인 삶과 또 희극적인 에피소드로 만들어진 흥미로운 장례식장 드라마였네요.

 

 

김용건 아내 나이 어린 여자 전부인 프로필

글쎄요. 나이 어린 아내를 맞은 배우 김용건씨가 마냥 부러운 것 만은 아닙니다. 10살 어린 아내도 아니고 39살이나 어린 여자와의 사이에서 늦둥이 아들을 낳았다니 한편으로는 능력있는 남자의

to-morrow-news.tistory.com

 

탤런트 김지영 별세 사망 복길이

남성진의 아내라고 하지만 아직까지 우리에게는 복길이로 기억되는 탤런트 김지영에 대한 근황을 전하고자 합니다. 배우 김지영이 1974년생이니 올해 기준 나이라면 49세네요. 활짝 웃는 모습이

cosmos2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