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와 틱톡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인플루언서 춘그니 송혀니 커플.
요즘 제가 틱톡에서 가장 최애하는 커플이랍니다.
오늘은 춘그니 송혀니 두 사람에 대한 프로필 및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핻려볼까 합니다.
춘그니 송혀니는 가족 이야기부터 연애, 결혼 생활까지 다양한 일상을 공유하며 대중과 소통하는 인플루언서인데요. 춘그니 송혀니 얼굴 및 실물을 보신 분들은 굉장히 어려보이는 줄 알고 계시지만 춘그니 나이 33세, 송혀니 나이 32세로 결코 어린 나이는 아니에요.
< 춘그니 프로필 나무위키로 알아보기>
본명 오춘근
출생 1991년 6월 17일 (춘그니 나이 33세)
별명 새우깡, 샤프심, 갯지렁이
신체 176cm, 67kg, 16.5cm
가족 부모님
배우자 송혀니(2024년 5월 25일)
자녀(2025년 출산 예정)
병역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전역
펜네임 새우깡
춘그니의 급발진 매력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지만, 동시에 그의 행동에 대한 논란을 불러일으키기도 했습니다. 춘그니는 과거 군대 시절의 일화부터 전 부인 류혜린과의 폭행 논란까지, 춘그니를 둘러싼 이야기들은 끊임없이 제기되면서 그의 이미지에 대한 의문을 품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춘그니를 둘러싼 가장 큰 논란은 전 부인인 고딩엄빠 류혜린과의 폭행 논란입니다. 류혜린은 춘그니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춘그니는 이를 강력하게 부인하며 서로 다른 주장을 펼쳤습니다.
류혜린의 주장: 류혜린은 춘그니의 술주정으로 인해 폭언과 폭행에 시달렸으며, 임신 중에도 폭력을 행사당했다고 주장합니다. 또한, 춘그니가 영상 조회수를 위해 자신에게 폭력을 행사하도록 강요했다고 주장하며, 구체적인 상황과 증거를 제시했습니다.
춘그니의 주장: 춘그니는 류혜린의 주장을 전면 부인하며, 자신은 폭력을 행사한 적이 없다고 주장합니다. 그는 류혜린이 허위 사실을 유포하고 있다며, 자신을 옹호하는 증거들을 공개했습니다.
결혼생활 당시 오히려 자신이 많이 맞고 살았으며, 류혜린이 주장하는 만삭시 폭행은 '그날도 침대에서 맞다가 더이상 참을 수 없고 아프고 답답해 베개를 던지고 무릎을 세게 친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연애 때 함께 술을 먹다 딱밤을 때린것'을 언급하는것인지 의문이라고도 했구요.
춘그니는 전부인 류혜린 측에서 주장하는 '독박육아'는 오히려 집안일은 본인이 했고 게임은 일주일에 한두번 했으며 류혜린에게 허락까지 받았다고 항변했습니다.
양측의 주장이 극명하게 엇갈리면서 네티즌들은 진실을 밝히기 위해 끊임없이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춘그니를 믿는 사람들은 그의 해명을 받아들이고 류혜린을 비난했으며, 반대로 류혜린을 믿는 사람들은 춘그니를 비난하고 그의 해명을 거짓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송혀니 프로필 나무위키로 알아보기>
본명 송현희
출생 1992년 6월 6일 (송혀니 나이 32세)
신체 168cm, 53kg
가족 부모님
배우자 춘그니(2024년 5월 25일)
자녀(2025년 출산 예정)
그나 저나 춘그니 얼굴도 그렇지만 송혀니 얼굴도 진짜 무슨 고등학생 같네요.
춘그니 송혀니 얼굴을 실물 느낌으로 보고 싶으신 분들은 춘그니 인스타를 보면 조금 그런 느낌이 들더라구요.
아무튼 춘그니 송혀니 커플이 결혼을 해서 아이까지 가지셨으니 앞으로는 좋은 일들만 생기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