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폭격기는 1988년생으로 올해 36살로 경남체육고등학교 출신입니다.
제 친구가 거제 폭격기 김영환 선수의 유도 후배였는데 고등학교 레벨에서는 상당한 하이클래스였다고 하더군요.
현재 거제 폭격기는 운동선수 출신 유튜버로 아프리카TV 에서도 bj로서의 자질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동생 말로는 거제폭격기는 경남체육고등학교에서 81kg급 에이스 출신 선수였다고 하더군요.
학창절부터 워낙 끼가 많아서 운동에만 집중하는 스타일은 아니었고 결과적으로는 동의대학교에 진학한 후 얼마 안 돼 유도를 그만두고 말았다고 합니다.
예전에 주먹이 운다라는 격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때 본인 스스로 태릉선수촌에 있다가 도망쳐 나왔다고 말 한 적도 있었죠. 아마 유도 쪽으로 거폭이 운동을 꾸준하게 했다면 제 2의 추성훈이 되었을지도 모르는데 안타까운 점이네요.
거제 폭격기는 운동을 그만두고 과거 나이트에서도 일을 했었고, 포장마차를 직접 경영하기도 했을 뿐 만 아니라 동네 유도관 관장으로도 일을 했다고 합니다.
상당히 이색적인 커리어도 있는데 거제 폭격기는 과거 가수 티아라의 매니저를 잠시 하기도 했다네요.
거제 폭격기가 지금까지 했었던 직업의 가짓수마 해도 30가지가 넘을 정도라고 하니 인생의 단맛 쓴맛은 다 보셨겠네요.
아무래도 이런 다양한 직업 경험때문에 방송 bj로 다양한 컨텐츠에서 경험들이 발휘되어 언변이 좋으신 가 봅니다.
거제폭격기가 건달이 아니었나 말씀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엄밀하게 말씀드리자면 과거 1박 2일 동안 건달생활을 하기는 했다고 하니 조폭은 조폭이었네요. 아무튼 당시 건달 생활이 본인의 적성과 맞지 않았는지 1박 2일 만에 도망쳐 나왔다고 합니다.
거제 폭격기에 대해 유도를 했던 그저 그런 유도 선출 BJ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거폭은 진짜 선수 출신으로 실력이 상당했었습니다. 비록 종합격투기 선수 김승연을 만나 주먹이 운다에서 수준차이를 느끼는 시합을 하기는 했지만 유도 재능은 좋았다고 하더라구요.
거제 폭격기는 유도인답게 유도 컨텐츠를 하거나, 인간 샌드백을 하기도 했고 스파링 방송을 하기도 하는데요. 거제 폭격기 프로필을 보니 피지컬이 좋아서 그런지 상당히 강인한 모습처럼 느껴졌습니다.
* 거제폭격기 프로필
1) 본명은 김영환 입니다.
2) 나이는 1988년생으로 올해 36살입니다.
3) 고향은 경남 거제시입니다.
4) 거제폭격기 키는 177cm 몸무게는 113kg입니다.
5) 학력은 거제 옥포중학교 졸업, 경남체고, 동의대 체육학과를 중퇴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