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빠꾸 탁재훈에 출연한 걸그룹 나인뮤지스 멤버였던 경리가 전 남자친구인 2AM 진운에 대해 언급해 화제가 되었네요.
이야기의 시작은 가수 경리가 해바라기 의미를 잘 모르고 천진난만하게 대답한 것에서부터 시작되었는데요.
과거 음악의 신이라는 프로그램에서 경리가 "저는 해바라기가 좋아요"라고 말 했다가 mc 탁재훈 등으로부터 놀림을 받았던 일이 있었습니다.
20대 초반 나이의 아가씨인 경리 입장에서는 오로지 자기만 바라봐주는 사랑꾼을 뜻하는 의미로 해바라기라는 말을 사용한 것이었지만 탁재훈 등 일부 출연진은 남성의 '해바라기 시술'로 받아들여 한참 이슈가 된 적이 있었습니다.
경리 인터뷰를 들어보니 "그때는 해바라기를 몰랐다. 설명은 안하겠다. 사실 며칠 전에 해바라기의 뜻을 안 것은 아니고, 방송이 나가고 나서 알게 되었으니 꽤 됐다"고 밝혔습니다.
나인뮤지스 경리는 진운과의 지난 연애를 회상하듯 "저는 해바라기 같은 남자를 말한 거다. 해바라기가 좋긴 하다. 자상하고 나만 예뻐해주는 사람이라면 좋겠다. 남자 외모를 그렇게 보는 편은 아니라 생긴 것도 보통이면 되지만 내가 여자 치고큰 키가 큰 편이니까 덩치가 조금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럼 일단 이쯤에서 경리 진운의 프로필을 잠시 확인해보도록 할께요.
* 나인뮤지스 가수 경리 프로필 (FEAT.나무위키)
1) 경리 본명은 박경리입니다.
2) 나이는 1990년생으로 올해 34살입니다.
3) 고향은 부산 해운대구 반송동 출신이네요.
4) 경리 키는 170cm에 몸무게 52kg입니다.
5) 가족은 부모님과 언니만 있다고 해요.
가수 경리하면 걸그룹계 대표적 고양이상 외모에 진한 눈빛 때문에 도도한 냉미녀 이미지로 기억하시는 분들이 많으시겠지만, 실제 경리 성격은 까칠한 부분이 없다고 해요.
차도녀의 이미지와 달리 빈틈 많고 헐렁한 성격 때문에 멤버들이나 지인들에게 장난의 대상이 되는 경우가 많으시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결별한 연인 2am 진운은 실제 경리의 이상형인 덩치있는 남자일지 프로필을 간략하게 살펴볼께요.
2am 가수 진운 키는 186cm로 열애상대였던 경리와 비교해보면 무려 16cm의 키차이가 나네요.
경리 진운이 길거리를 걸으면 아마 모델 포스 뿜뿜이라 모든 시민들이 쳐다 볼 수 밖에 없는 비주얼이었을 것 같습니다.
경리는 현재 나이가 제법 차긴 했지만 솔로에서 벗어나지 못한다며 연애는 잠시 쉬고 있다고 합니다. MC 신규진이 진운 경리와의 연애 스토리를 아는 듯이 "그때 만났던 분과는 이별했냐"고 물으니까 경리가 "그렇다. 물어보지 마라"라며 진운에 대해 간접적으로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짖궂은 진행자들이 그 남자는 해바라기 같은 분이었냐고 질문하니까 그걸 또 농담으로 받으면서 "해바라기는 아니었다"고 말하는 걸 보면 경리 성격이 진짜 좋으신 것 같아요.
경리와 진운의 공식적인 열애는 2017년 부터 연애를 시작하여 4년만인 2021년 5월 결별 했다고 알려졌습니다.
경리 진운은 가요계 선후배 관계에서 자연스럽게 연인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는데 2017년에는 "둘만의 크리스마스"라는 듀엣곡을 발표하기도 하면서 사랑이 싹트기 시작한 것이죠.
진운 경리 두사람의 사랑은 진운의 군입대까지 이어지게 되는데요.
연상연하 커플이던 경리 진운의 인연이 진운의 군제대 까지 이어진 걸 보면 확실히 겉으로 보이는 모습과 달리 경리 성격이 다르기는 한 가봐요.
경리는 남친이던 진운의 면회도 상당히 많이 갔다고 하는데 본인에게 온 면회의 90% 이상은 여자친구 경리의 몫이었다고 해요.
정진운이 당시 경리에게 얼마나 푹 빠져 있었는지 경리가 면회를 온다고 하면 전날 부터 설레어서 잠을 잘 수도 없을 정도였다네요.
그 설레임을 또 다시 느끼고 싶어 군에 재입대를 하고 싶을 정도로 말이에요.
군 생활을 시작하면서 진운이 경리에게 기다려달라고 말하는 것이 미안해 헤어지자는 말까지 꺼냈었다고 하는데 그럼에도 경리는 끝까지 정진운을 기다려주었네요.
하지만 불과 몇 년후 경리 진운은 성격차를 이유로 헤어짐이라는 이별의 시간을 맞이하게 되어 팬들에게 안타까움을 주었습니다.
또 다른 흥미로운 좌충우돌 연애사에 대해 함께 이야기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