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 클래스 배우 중에 이혼 및 재혼하신 분들이 많다는 점을 고려해 보면 탤런트 남상미는 현재 남편분과 2015년 결혼을 해서 현재까지 행복한 결혼 생활을 유지하고 있는 어찌보면 보기 드문 사례라고 볼 수 있을 듯 한데요.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남상미 남편 분의 재력이 상당하다는 주장과 남편이 준재벌이라면 굳이 배우 남상미가 사실 상 연예계 은퇴를 하고 카페를 운영할 필요가 있는 가 하는 이야기도 있는 듯 합니다.
나무위키를 토대로 남상미 나이 남편 프로필 등에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 남상미 프로필(feat.나무위키)
1) 본명: 남상미
2) 생년월일: 1984년 5월 3일 (남상미 나이 41세)
3) 출생지: 경상북도 영주시
4) 소속사: 제이알이엔티
5)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6) 활동 분야: 드라마, 영화, 예능
* 드라마: "논스톱 5", "달콤한 나의 도시", "신이라 불리운 남자", "미생", "피어나라 사랑한다" 등
* 영화: "여고괴담 4: 목소리", "고死: 피의 중간고사", "헬로우 고스트" 등
7) 가족: 남상미 남편 임재현 (2015년 결혼), 남상미 자녀 아들 1명, 딸 1명
8) 취미: 요리, 베이킹, 피아노
9) 특기: 일본어
남상미 프로필을 보고 놀란게 남상미 나이가 벌써 40살을 넘었네요.
풋풋하던 리즈시절 남상미 모습을 기억해보면 벌써 중년의 나이가 되었다는 게 믿기지 않는 듯 합니다.
남상미가 현재 남편분과 결혼을 한건 8년전이니 남상미 나이 30대 중반 아주 적당한 시기에 시집을 가셨네요.
당시 남상미 결혼 소식이 나올 때 보도된 바에 의하면 남편은 동갑내기 사업가 임재현 씨로 소개되었습니다.
위 사진에 보이는 분이 탤런트 남상미 남편 분인데 굉장히 선해보이고 푸근해 보이시는 느낌입니다.
한국 여자 탤런트 중에 최고의 몸매로 불리우던 남상미 배우와 결혼 할 수 있었다는 건 단지 남편의 재산 뿐 아니라 성격 자체도 엄청 좋기 때문에 가능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남상미 임재현 커플은 1년 정도 열애를 했다고 하는데요.
남상미 배우는 남편의 소탈한 모습과 진실함에 반해 자연스레 결혼을 결심했다고 하더라구요.
남상미 남편은 개인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두 사람이 만남을 갖게 된 계기는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고 하죠.
남상미는 2021년 남편과 함께 경기도 양평에 카페를 오픈하여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 카페 규모가 엄청 크다고 하더라구요.
남상미 남편이 오래 전부터 카페 오픈을 준비해오고 있었고 당시 남편이 운영하는 카페가 오픈 초반이다 보니 남상미가 남편을 돕고 있다는 기사가 나온 적이 있었습니다.
남상미 카페는 남한강의 근사한 뷰가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으며 그녀는 카페 운영에 직접 참여하며 직접 만든 쿠키와 디저트를 소비자들에게 직접 판매하기도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아직도 남상미 배우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게 글래머 몸매를 가진 여자 배우라는 이미지인데요.
남상미는 아직도 164cm의 키에 48kg의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남상미가 현재의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은 꾸준한 운동과 건강한 식습관이라고 하는데 출산 후에도 탄탄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다는 건 그야말로 타고난 몸매가 아니라면 설명할 수 없는 거라고 생각됩니다.
남상미가 배우로 캐스팅된 비화를 나무위키를 통해 확인해 보니 상당히 재미있더라구요.
남상미가 2002년 석관고등학교 3학년 재학 당시 한양대학교 앞 롯데리아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었는데 당시 빼어난 미모 덕분에 이미 인스타 등 sns에 얼짱 알바생으로 유명세를 치르고 있었고 아마 그 와중에 연예기획사 관계자의 눈에 띄어 캐스팅 제의를 받게 되었다고 하니 마치 영화스토리 같은 이야기 였네요.
아무튼 얼짱 남상미는 그 계기로 자연스레 연예계에 발을 들어놓게 되었고 현재는 남편의 아내이자 아이들의 엄마로 행복한 결혼생활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남상미 배우가 육아에서 자유로워질 즈음 방송 복귀를 해주었으며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