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종민 장희진 결혼 썸 나이

반응형

지금은 비록 예능하는 방송인으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지만 3인조 혼성그룹 코요태의 멤버로 대한민국의 잘 나가는 가수였던 김종민과 미스코리아 뺨치는 몸매를 소유한 탤런트 장희진의 썸 부터 말씀드려보도록 할께요.

김종민 예전에 참 잘생겼었네요. 

 

의외로 연예계에서 김종민이 여성들로부터 인기도 많고 대쉬도 많이 받았다는 풍문이 들리는데 이 사진을 보니 웬지 단번에 이해가 되버리고 말았네요.

 

김종민 프로필을 확인해보니 1979년생 올해 45세로 마냥 장난기 많은 젊은 친구라고 생각했지만 어느덧 중년의 아저씨가 다 되었습니다. 

 

뭔가 허술하고 만만해보이는 듯한 느낌이지만 김종민 리즈시절 사진을 보면 훈남도 이런 훈남이 없습니다.

김종민이 과거 학창 시절에 잠깐 체조를 배운 적이 있다고 하는데 그래서 몸매도 완전 잘 잡혀있고 댄스 실력이 그렇게 출중했던가 봅니다.

 

 

이번에는 썸과 열애의 어딘가의 지점에 있던 혹은 있을지도 모를 김종민 장희진 커플의 장희진 양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할까요?

* 배우 장희진 프로필 (FEAT.나무위키)

 

1) 본명은 장희진 입니다.
 2) 장희진 나이는 1983년생으로 올해 41살입니다.
 3) 장희진 키는 170cm, 몸무게는 49kg입니다.
 4) 학력은 간석여자중학교 - 인천석정여자고등학교 - 건국대학교 졸업입니다.

 

일단 김종민 장희진 리즈시절 사진만 놓고 보면 썸을 탔건 열애를 했건 혹은 결혼을 두고 진지하게 고민을 하던 사이였건 모든 상황을 대입해봐도 전혀 어색할 만한 점은 없습니다.

 

선남선녀가 그것도 당시 가장 잘 나가는 뜨거운 별들이 만남을 가진다고 해서 사실 그게 문제가 될 건 아니기 때문이겠죠.

 

김종민은 장희진과의 핑크빛 기류에 대해 과거 본인의 입장을 이야기한 적이 있었는데요.

장희진에 대한 김종민의 생각을 한번 들어볼까요?

" 나 사실 썸타는 그게 있었어. 엑스맨 할 때 썸을 탔었어"

질문자 왈, "그게 누군데?"

 

" 배우 장희진이라고. 분명 방송 썸인데 실제로 삐지더라고 이게"

" 장희진이 다른 남자에게 눈길을 주면 실제로 삐지더라고"

 

방송중에 그 많은 카메라가 비추고 있는 상황에서 김종민이 이렇게 질투심을 가지고 있었다는 사실은 다시 말해 장희진을 향한 김종민의 마음이 예사 수준은 아니었다는 의미라고 해석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제가 과거 장희진 김종민이 출연했던 x맨이라는 프로그램을 봤을 때 아마 장희진이 김종국의 노래를 인용해서 "한 여자가 있어. 널 너무 사랑한" 뭐 이런 식으로 노래를 각색해서 불렀던 적이 있었던 것 같은데 장희진이 가수 김종국을 향해 사랑의 세레나데를 부를 땜 당시 썸의 대상이었던 김민종이 씁쓸한 미소를 짓던 모습이 아직까지 뇌리에 남아있네요.

 

김종민은 탤런트 장희진에 대해 좋아하는 마음을 방송에서 숨기지 않고 털어놓았는데요.

 

"장희진은 너무 예뻤다"

"방송이 힘들 정도로 기분이 상하기도 했다"

 

이정도면 김종민이 장희진 배우를 "너와 결혼까지 생각했어"라는 휘성 가사처럼 좋아했던 게 분명하다고 볼 수 있겠네요.

 

자, 여기서 중요한 점은 배우 장희진이 김종민을 향한 마음이 어땠을까 라는 점이 아닐까 싶은데요.

다행히도 당시 출연했던 게스트 중에 한 분이 아주 날카로운 질문을 해주셨네요.

 

"종민이 너가 그렇게 좋아한 걸 희진이도 알아?"

 

김종민 장희진 썸이 과연 결혼으로 이어질 수 있을 지 실제로 두 사람이 연애를 했던 것인지 장희진 배우의 입장을 들어볼 필요가 있겠네요.

 

홍진영 이준석 결혼이라고 뜨는 이유

트로트 가수 홍진영과 정치인 이준석이 홍진영 이준석 결혼 이라는 좀처럼 믿기 힘든 연관어로 뜨기 시작한 이유가 무엇일까? 사실 저는 처음부터 홍진영 이준석이 열애설이 난 걸 당최 받아들

kangseng.tistory.com

 

경리 진운 결별 해바라기 프로필

노빠꾸 탁재훈에 출연한 걸그룹 나인뮤지스 멤버였던 경리가 전 남자친구인 2AM 진운에 대해 언급해 화제가 되었네요. 이야기의 시작은 가수 경리가 해바라기 의미를 잘 모르고 천진난만하게 대

kangse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