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홍진영 이준석 결혼이라고 뜨는 이유

반응형

트로트 가수 홍진영과 정치인 이준석이  홍진영 이준석 결혼 이라는 좀처럼 믿기 힘든 연관어로 뜨기 시작한 이유가 무엇일까?

 

사실 저는 처음부터 홍진영 이준석이 열애설이 난 걸 당최 받아들일 수 없던 사람입니다.

홍진영이나 이준석이나 물론 과거에 방송활동을 활발하게 한 연예인들이기 때문에 서로 인사 정도 할 수 있는 친분이 생길수 있기는 하겠지만 트로트가수와 정치인 커플이라는 이색적인 연결고리가 생길만한 이유는 없을 거라고 확신했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일부 유튜버들이 주장하는 홍진영 이준석 결혼설과 관련하여 이준석 홍진영 사이에 어떤 일들이 있었기에 자꾸 이런 말들이 나오고 있는 것인지 이들의 과거부터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진영 이준석이 사적인 친분을 과시한건 과거 방영된 풍문으로 들었쇼 라는 방송을 통해 서였는데 저 역시 이 방송을 보고 이준석 홍진영이 이 정도로 사적으로 친한 사이인가 라는 생각을 하기는 했었습니다.

 

당시 화제가 되었던 홍진영의 발언은 "이두희와 단둘이 데이트한 적이 없다" 라는 투정어린 말이었습니다.
트롯 가수 홍진영은 채널A라는 프로그램에서 프로그래머로 활동하고 있는 이두희와의 열애설을 해명했는데요.

 

 

알고 보니 홍진영 이두희 이준석 사이에 우리들이 알 수 없는 어떤 에피소드가 하나 있었더라구요.

 

당시 홍진영과 이준석이 투닥거리는 모습을 보면서 유명한 트로트 가수나 영향력 있는 정치인도 젊은 사람들이 살아가는 모습은 비슷한가보구나 생각했었는데 당시 홍진영 이준석의 대화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준석이 홍진영에게 먼저 말을 꺼냈습니다.

"홍진영씨가 이두희와 데이트했다는 소문이 있던데요? "

 

이말을 들은 홍진영은 "제가 이두희씨와 친해요. 하지만 단둘이서 만난적은 없고 데이트한 적도 없어요. 하지만 여럿이 함께 봤었어요"

 

그리고 홍진영은 뭔가 불만에 찬 듯한 목소리로 말을 이어나갔습니다.

내가 이준석씨에게 괘씸한 게 뭐냐면 "당신(이준석)이 남자를 소개해준 적이 없어요"고 말했다.

 

홍진영의 말을 들은 이준석은 마치 뭔가 폭로를 하듯이 "왜 그러세요. 변호사 소개해준 적 있잖아요"라고 되받아 쳤었구요. 이때 좀처럼 얼굴이 발그레지지 않는 가수 홍진영도 상당히 당황한 모습으로 비춰젔던 적이 있었네요.

이내 홍진영이 호흡을 가다듬고 나서 "준석아. 너가 소개해준 게 아니고. 준석아"라고 외치고 나서는 "그 변호사 친구가 날 너무 보고싶다고 들어서 그저 커피 한 잔 같이 마신 것에 불과하다"고 해명했던 것입니다.

 

 

홍진영은 당시까지만 해도 소개팅이라는 걸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었다고 하더라구요.

이런 오해를 받고 보니 억울한 듯 자신도 소개팅으로 결혼 상대를 한 번 노려보도록 하겠다면서 이준석과 투닥투닥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정치인 이준석과 가수 홍진영의 사적인 접점은 이정도 수준에 불과했습니다.

 

즉, 제 3자를 두고 이준석 측, 열애 상대 (물론 나중에 결혼 상대로 발전할 수도 있지만)가 아니냐 라는 질문, 홍진영 측, 아니다 오해다라는 답변 정도의 이야기를 했던 것이 전부인데 요즘 유튜브 영상을 보면 마치 홍진영 이준석 결혼이 내일이라도 식이 치뤄질 것 처럼 말을 하는 유튜버들이 있더라구요.

 

제가 관련 보도라든지 이준석 홍진영의 열애설에 대해서 구글링도 해보고 각종 기사도 봤지만 실제 오피셜이 없었습니다. 요즘 들어 베트남 혹은 제3국에 서버를 두고 진실을 호도하는 유튜브 영상을 제작하는 조선족 유튜버들이 많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조회수를 올리기 위해 이런 컨텐츠를 제작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아무튼 홍진영 이준석 두 사람이 연애를 한다든가 결혼식을 한다든가 할일은 없으니 특히 홍진영 씨 남자 팬분들은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탤런트 김지영 별세 사망 복길이

남성진의 아내라고 하지만 아직까지 우리에게는 복길이로 기억되는 탤런트 김지영에 대한 근황을 전하고자 합니다. 배우 김지영이 1974년생이니 올해 기준 나이라면 49세네요. 활짝 웃는 모습이

cosmos24.tistory.com

 

경리 진운 결별 해바라기 프로필

노빠꾸 탁재훈에 출연한 걸그룹 나인뮤지스 멤버였던 경리가 전 남자친구인 2AM 진운에 대해 언급해 화제가 되었네요. 이야기의 시작은 가수 경리가 해바라기 의미를 잘 모르고 천진난만하게 대

kangse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