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크티비 보면서 드는 생각 하나.
내가 대체 이 유튜버 영상을 왜 보고 있는거지?
그냥 아무 생각없이 볼 수 있는 유튜버 중에 브아크티비가 개인적으로는 최고라고 생각한다.
브아크티비 먹방도 원초적인 느낌이 좋고 덩치는 산만하지만 하는 행동보면 초등학생 같기도 해서 뭔가 그냥 착한 사람이라는 생각에 나도 몰래 빠져들고 만다.
물론 나는 남자다. 브아크님 설레지 마시길.
브아크TV 유튜버 구독자 숫자가 지금 6.25만명을 넘어섰는데 나와 같은 생각을 하는 구독자들이 많다는 게 신기하기도 하고 뭔가 뿌듯하기도 한것 같다.
나만 외톨이가 아니라는 기쁨이 뼛속까지 전해진다.
이쯤에서 브아크티비 나이나 프로필을 궁금해하실 분들이 계실 것 같아 말씀을 드려보겠다.
* 브아크티비 프로필 (FEAT.나무위키)
1) 브아크티비 본명은 박동한이다.
2) 브아크티비 나이는 2006년생으로 올해 18살이다.
3) 키는 168cm이고 몸무게는 91kg으로 다이어트가 필요해 보인다.
4) 학력은 대명중학교 졸업 - 경상공업고등학교 재학중이다.
이밖에 브아크티비에 대해 감춰져왔던 진실을 파헤쳐 보도록 하겠다.
브아크티비 박동한은 모태솔로로 여지껏 단 한번도 여자친구를 사귀어 본 적이 없다고 한다. 연애기술은 비록 떨어지지만 음식물 섭취 기술은 뛰어나 햄버거를 최대 5개나 먹을수있다는 말이 들린다.
브아크티비의 뜻은 자신의 성씨인 박을 길게 늘어뜨리면 브아크가 되어 붙인 이름이라고 한다.
박동한은 본인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인 브아크 TV가 유명해지면서 경상공업고등학교에서 유명인사로 발돋움 했다고 한다.
브아크 티비에 자주 업로드 되는 음악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박동한은 리틀베토밴 음악학원에서 피아노를 비롯한 여러 악기들을 배워왔고 그로 인해 뛰어난 연주실력을 가지고 있다.
박동한의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순간이라고 한다면 우정잉과 함께 cf를 찍은일이다.
브아크 tv 주인장은 애니메이션 시청과 여자 캐릭터의 피규어 수집을 즐겨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아직까지 엄마가 사주신 옷을 잘 입을 정도로 착한 아들이라고 한다.
댄스 춤귀신 브아크티비여 포레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