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조재현 근황 딸 조혜정

반응형

영화배우 조재현이라는 사람에 대해서는 상당히 좋은 연기력을 갖춘 배우라고 생각했는데 결국 본인의 과오로 인해 방송계 복귀는 사실상 힘들어보이네요.

조재현 배우의 프로필을 간략하게 말씀드리자면 조재현은 1965년생으로 올해 59세이며 경상북도 경주시에서 2남 1녀 중 셋째로 태어났다고 합니다.

 

어린 시절 조재현은 산동네에서 유년기를 보낼 정도로 가정 형편이 몹시 어려웠지만 그 당시 연탄파동과 맞물려 아버지의 연탄 사업이 큰 성공을 거두면서 큰 재산을 벌어들였다고 하네요. 첫번째 사업에 성공한 뒤 시작한 아버지의 석유 및 시멘트 사업까지 연이어 대박을 치며 조재현은 자가용을 타고 등하교를 할 정도로 부유한 가정 환경에서 성장하게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타고난 부자는 아니었지만 성장하면서 부유해진 경우라고 할 수 있겠네요.

연기적으로는 어린시절부터 배우로서 꿈을 가지고 있었다고 하는데 주연은 아니지만 조연급으로 꾸준히 영화와 연극 무대에서 활약해왔다고 해요.  공중파 방송의 카메라 감독이던 형이 사고로 숨진 뒤 연기자 생활을 접고 아버지의 사업을 물려 받을 것인지 갈등을 하다가 우연찮게 김기덕 감독의 첫 작품인 악어에 출연하게 되었고 이후 경북 출신으로 동향 선배이기도 한 김기덕 감독과 친밀한 관계를 형성하면서 조재현의 연기 인생이 성공 가도를 달리기 시작했네요.

 

 

조재현 스스로도 김기덕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고 하는데 인생의 말로가 그다지 해피엔딩은 아니라는 공통점이 있는 것 같아 씁쓸합니다.

조재현은 배우로서 큰 성공을 거두었지만 미투 운동으로 인해 본인은 물론 조재현 딸 조혜정 역시 배우로서 기회를 잡은 상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아버지 조재현 성추문으로 모든 것이 물거품이 되어버리고 말았습니다.

 

안타깝지만 인생이라는 것이 자업자득인 법이고 뿌린대로 거두는 인과응보가 확실하다는 걸 이번 사건을 통해 다시금 깨우치게 되네요.

 

미투 운동으로 자취를 감추었던 조재현 배우 근황이 최근 전해졌는데요.

조재현 측 변호사 말로는 조재현이 현재 서울이 아닌 지방 모처에서 생활 중이라는 말을 하더군요.

 

연기 활동은 사실 상 은퇴를 한 상황이다 보니 탤런트 조재현은 등산을 다니는 것 외엔 별다른 일을 하고 있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조재현 배우가 칩거 중일 것이다라는 대중의 예상에 정확하게 들어 맞는 상황이네요.

 

다만 아직까지 조재현의 미투 소송 건이 마무리가 되지는 않았는 가 봅니다.

조재현 변호사 말로는 미투와 관련해서 아직 소송이 진행중이기 때문에 6개월에 한번씩 소송 대응을 위해 서울에 올라와서 법률 상담을 하고 간다고 하더라구요.

 

당시 방송에서 이런 조재현 근황이 전해졌을 때 또 다른 연예부 기자 얘기로는 그 내용이 사실과 다르다고 말을 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 기자 분 말로는 본인은 조재현의 근황에 대해 정반대 이야기를 들었다면서 조재현 지인 말에 의하면 조재현 배우가 현재 서울에 가족들과 함께 거주하고 있으며 간혹 머리를 식힐 겸 제주도에 여행하며 생활하고 있다는 식으로 말이죠. 

 

다시말해 변호사의 말로는 배우 조재현이 칩거생활로 자숙하는 듯한 뉘앙스를 풍겼지만 연예부 기자 주장으로는 여전히 가족들과 변함없이 잘 지내고 있고 제주도 여행을 종종 할 정도로 일상 생활을 정상적으로 이어나가고 있다는 전혀 다른 주장이네요.

 

 

조재현 근황이 최근 보도 된 기사로는 그가 2009년 170억원에 매입하였던 대학로 건물을 최근 매각하기 위해 내어 놓은 상태라고 하더라구요. 매각 예상가가 대략 300억원이라고 하는데 아직 팔리지는 않은 건물이기는 하지만 시세 차익이 무력 130억원을 넘어서게 되는 셈이네요.

 

조재현은 원래 미술을 전공하려다 중학교 3학년 시절 친누나의 권유로 보러 간 연극에서 어떤 배우가 철학적이고 멋진 말을 하는 것에 감명을 받아  '나도 저렇게 멋진 말을 하는 사람이 되어야지' 라는 생각으로 배우의 꿈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방송에서 종종 위트있고 멋진말을 하는 경우가 많아서 팬들도 많았던 것 같은데 결국 말보다는 행동이 멋진 사람이 더욱 존경받을 수 밖에 없다는 인생 가르침을 배우게 되네요. 조재현 딸 조혜정이 최근 오랜만에 인스타에 본인의 행보를 알렸던데 조만간 방송복귀를 이어나가지 않을 까 생각합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아버지의 잘못을 딸에게 묻는 것은 한편으로는 가혹하다는 생각입니다.

아무쪼록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키지 않고 좋은 영향력을 끼치는 조재현 딸 조혜정 배우가 되기를 바랍니다.

 

김종민 장희진 결혼 썸 나이

지금은 비록 예능하는 방송인으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지만 3인조 혼성그룹 코요태의 멤버로 대한민국의 잘 나가는 가수였던 김종민과 미스코리아 뺨치는 몸매를 소유한 탤런트 장희진의 썸

kangseng.tistory.com

 

홍진영 이준석 결혼이라고 뜨는 이유

트로트 가수 홍진영과 정치인 이준석이 홍진영 이준석 결혼 이라는 좀처럼 믿기 힘든 연관어로 뜨기 시작한 이유가 무엇일까? 사실 저는 처음부터 홍진영 이준석이 열애설이 난 걸 당최 받아들

kangseng.tistory.com

반응형